데이터레일웨이

대구 북구 오토바이 판매 및 수리점 (전기, 엔진 오토바이) 본문

정보

대구 북구 오토바이 판매 및 수리점 (전기, 엔진 오토바이)

쑤야레일 2022. 8. 2. 15:57


안녕하세요? 오늘은 대구 북구에 위치한 오토바이 전문샵을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.

 

오토바이 업계에서 굉장히 오래 종사하신 분께서 직접 운영하신다고 해서 소문듣고 찾아갔는데 정말 소문만큼이나 실력이 좋으신것 같네요~ 구매하러 방문했는데 수리하고 계셔서 옆에서 보니 더 신뢰가 가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 

http://map.naver.com/v5/search/%EB%8C%80%EA%B5%AC%20%EC%A0%84%EA%B8%B0%EC%98%A4%ED%86%A0%EB%B0%94%EC%9D%B4/place/1301226430?placePath=%3Fentry=pll%26from=nx%26fromNxList=true&placeSearchOption=entry=pll%26fromNxList=true 

 

네이버 지도

제로모터스

map.naver.com

주소 : 대구 북구 매천로18길 45 (매천시장역에서 도보 2분 소요)

 


매장에 도착하고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께서 손보고계신 오토바이를 동의를 구하고 잠시 촬영했습니다 ㅎㅎ

정확히 어떤부분을 수리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오토바이 손잡이부분과 클러치를 왓다갓다하며 수리중이였다고 하네요~ ^^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제로모터스 사장님께서 뚝딱 고치시고 오토바이 주인분께서는 매우 흡족해 하시며 돌아가셨습니다 ㅎㅎ

 


제가 구매한 와코 Ev-e6s 기종입니다.

 

디자인도 아주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~ 주행가능거리도 70km이상정도 되고, 최고출력 5.1Kw정도 된다고 하네요~ 다른 제품이랑 비교도 많이 해 봤는데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성능인 것 같습니다.

 

ㅎㅎ 지금도 잘 쓰고 있습니다.

 

무었보다 최근 블루샤크 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요~ 전기오토바이 업계에서 굉장히 고급 차종판매로 부상하는 제조사라고 들었어요~ 그런데 블루샤크 대구지점 정식 대리점으로 제로모터스와 계약이 되었다고 소식을 듣고 더 신뢰가 가게 되었어요~

 

 

 

블루샤크 공식 대리점으로 선정된 만큼 정비에 실력이 있다고 들었고 실제 구매 후 제품하나하나 세부적으로 설명을 잘 해주시고, 정기적으로 방문해도 점검을 꼼꼼히 해주셔서 믿고 맡기고 있습니다.

 

특히 오토바이는 위험해서 조금만 고장이나도 불안해서 저는 자주 가서 점검도 받고 정비도 하고 있어요~

 

대구 북구에 위치한 제로모터스 전기오토바이 판매 및 수리점 적극 추천드립니다^^

 

문의사항이 있으면 위의 번호로 전화드리면 사장님께서 친절히 답변 주실거 같네요~

Comments